간과 신장 기능 회복 > 건강칼럼

본문 바로가기

뉴스

[건강칼럼] 간과 신장 기능 회복

작성일 : 2024-02-24

페이지 정보

본문

몸의 독소를해독해주는 간과 신장 기능의 회복은 건강유지 비결중의 하나입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공기오염, 수질오염, 대기오염, 식품첨가물, 항생제, 방부제, 화학약품, 중금속의 독소, 담석, 스트레스, 콜레스테롤, 과로 등으로 간 및 심혈관과 오장육부에 나쁜 영향을 줍니다. 이는  간 질환, 지방간, 고혈압, 당뇨, 신경통, 관절질환, 비만, 변비 등의 성인병, 만성질환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간과 신장은 주로 해독작용을 하는데, 간은 장군지관(將軍之官) 이라 하여 외부의 침입을 막아주고, 간장혈(肝臟血)이라 하여 혈액을 저장하며, 파극지본(罷極之本)이라 하여 피곤한 증세가 간에서 나타난다고 합니다. 신장은 정기를 높여주는 힘이며, 정력, 허리, 관절, 성기능의 개선을 유도하고 원활한 이뇨작용(소변)을 통하여 피 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밖으로 배설하는 기능을 합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간 기능을 회복하고, 강한 신장을 만들어서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는지, 성경을 잠시 보신 후에 말씀 드리겠습니다. 

마태복음은 구약과 신약을 연결시켜주는 기록으로, 1장에 나오는 인물들은 구약성경의 창세기, 여호수아, 룻기, 열왕기와 역대기 상하에서 나오는 인물들이며, 시편, 잠언, 아가서를 기록한 분들도 있습니다. 

마태복음 1장 1절로 중간중간: 1.아브라함과 다윗의 자손 예수 그리스도의 세계라 2.아브라함이 이삭을 낳고 이삭은 야곱을 낳고 야곱은 유다와 그의 형제를 낳고 3.유다는 다말에게서 베레스와 세라를 낳고 베레스는 헤스론을 낳고 헤스론은 람을 낳고 … 6.이새는 다윗왕을 낳으니라 다윗은 우리야의 아내에게서 솔로몬을 낳고… 16.야곱은 마리아의 남편 요셉을 낳았으니 마리아에게서 그리스도라 칭하는 예수가 나시니라  

2절을 보면, 아브라함과 이삭 이후에 야곱은 유다와 그의 형제들을 더 낳습니다. 3절에서는, 유다가 며느리 다말에게서 쌍둥이 베레스와 세라를 낳습니다. 그리고 5절에서 언급된 살몬은 아마도 여호수아에서 나오는 두 정탐군 중의 한 명으로 추정되며, 그 살몬이라는 사람이 기생 라합에게서 보아스를 낳고, 그 보아스는 룻기의 주인공인 룻과 결혼하여 다윗 왕의 할아버지 오벳을 낳았다고 합니다. 

6절에서는, 다윗은 우리야 장군의 아내에게서 솔로몬을 낳게 되는데, 7절을 보면, 솔로몬이 우상숭배를 함으로써 하나님께 잘못을 범해 그 아들 르호보암 때에 이스라엘이 북 이스라엘과 남 유다로 나뉘게 됩니다. 

9절에 나오는 히스기야 왕은 죽을 병에 걸렸었는데, 하나님을 의지함으로써 15년을 더 살게 되었고, 11절을 보면, 이스라엘 국가가 바벨론 국가에게 점령 당하고, 그 바벨론은 바사제국에 의하여 또한 망하게 되는데, 12절을 보면, 끌려갔던 나라에서 최초로 이스라엘 민족의 일부를 귀환시킨 사람인 스룹바벨이 등장합니다.  

16절에서는, 바사제국도 망하고 로마에 의하여 이스라엘이 식민지 생활을 할 때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탄생하시는 기록이 있습니다. 그리고 누가복음 3장 23절에 또 한 번 예수님의 족보가 나옵니다. 마태복음에서는 위에서 아래로, 누가복음에서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면서 기록되어 있는데, 다윗 왕 때부터 마태복음에서는 솔로몬 이후의 왕들을 기록하였고, 누가복음에서는 나단 이후의 제사장들을 기록하므로써, 왕과 제사장이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나타내셨습니다. 

따라서 마태복음은 예수 그리스도를 키워주신 양아버지 요셉의 족보이고, 누가복음의 족보는 예수 그리스도의 어머니 마리아의 족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럼 다시 몸 속에 있는 노폐물의 해독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 방법으로는 간 해독요법, 청혈 해독요법, 뇌혈관 해독요법, 중금속 해독요법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방법들은 각각 다르지만, 공통점은 우선 혈액이 깨끗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좋은 흙에서 나온 미네랄은 혈액을 맑고 깨끗하게 해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