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만 6천여 명 결신 선교단체…내년 美서 대형 집회 개최 > 글로벌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글로벌뉴스] 6만 6천여 명 결신 선교단체…내년 美서 대형 집회 개최

작성일 : 2023-07-28

페이지 정보

본문

월드하베스트 글로벌 전도집회, 2024년에 미(한자로)사우스케롤라이나에서
So far we have literally witnessed 12,604 documented decisions for Christ in the Kirundo, Burundi Crusade!! THIS IS AMAZING. Please, if you’re willing - take a moment and help us welcome all these new converts into the family of God. I believe some who were on the grounds and some who were involved in the campaign will see your message. What has happened this month in this Nation is hard to put into words. So many stories to share, so many testimonies from the locals here, but for now we just wanted to celebrate with you.(월드하베스트글로벌 전도집회Facebook 캡쳐)

최근 부른디 등, 서아프리카와 남아메리카에서 성황리에 전도집회를 마친 한 선교 단체가 내년 미국에서도 대형 집회를 개최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텍사스주 그랜드 프레리에 본부를 둔 아웃리치 선교단체 '월드하베스트글로벌'(World Harvest Global)은 올해 초 기니비사우, 잠비아, 페루에서 연이어 복음집회를 진행했다. 당시 복음을 들은 6만 6천여 명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기로 결단했다고 밝혔는데  이 단체가 2024년에는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서 집회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진 것이다.

월드하베스트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제이콥 에버솔은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서 열릴 전도 집회를 두고 우리는 2년 넘게 준비중에 있다"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우리는 그곳에서 하나님의 일하심을 보게 될 것이다. 그 이후에 일어날 일들은 주님께 맡길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소셜미디어를 홍보의 도구로 활용해 복음 집회가 미국 전역에 도달하길 희망한다"면서 "우리의 사역은 고린도전서 13장 말씀을 주제로 진전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산을 옮길 수 있고 천사의 방언을 말할 수 있더라도, 사랑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니다. 우리는 모든 단계에서 이 말씀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이제는 전 세계 여러 곳에서 하나님께서 월드하베스트를 통해 이루시는 일에 동참하려는 사람들이 모이고 있다"고 전했다.

에버솔은 올봄 기니비사우의 수도 비사우와 가부에서 개최된 전도 집회를 회상하며 신실하신 하나님을 고백했다. 기니비사우 인구의 절반 이상이 무슬림이며, 기독교 신자는 11% 내외다.

그는 "최근 이 국가에서 이슬람 인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현지 목회자들이 우리 단체에 도움을 요청해왔다"며 "지금 움직이지 않으면 이슬람 국가로 빠르게 점령당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가 만난 주교들과 목사들은 이번 집회를 기니바사우를 예수님께로 돌려놓기 위한 마지막 기회로 여겼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까지 경험한 전도 집회 중 가장 어려운 행사였다. 그곳에서의 영적 전쟁은 팀과 나를 거의 찢어놓을 뻔했다"면서도 "하지만 주님께 감사드린다. 그분은 모든 단계마다 신실하셨다. 수천 명의 청년들이 예배를 드리기 위해 집회 현장에 모였다"고 말했다.

32b314bb9864b282fa4367a045d3b807_1690568100_037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