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복음방송 ‘자녀지키기 주민발의안”서명 동참시 GBC 라디오를 선물로! > 미주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미주교계뉴스] "미주복음방송 ‘자녀지키기 주민발의안”서명 동참시 GBC 라디오를 선물로!

작성일 : 2024-02-24

페이지 정보

본문

미주복음방송에서는(사장 이영선), 현재 한인 교계를 중심으로 긴급하게 진행중인 ‘2024년 캘리포니아 아동 보호법’(Protect Kids of California Act of 2024·이하 가주 아동보호법)상정을 위한 서명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미주복음방송국을 방문해 서명에 동참할 시 자체 제작한 라디오를 증정하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미주복음방송 이영선 사장은 “한국인 특유의 응집력으로 모두 마음을 모아 다 서명에 동참해주실 바란다. 우리의 이 작은 참여가 다음세대가 살아갈 세상을 바꿔 놓을 수 있는 큰 힘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 당부하며 “서명하는 일이 어렵거나 오래 걸리는 일은 아니지만 ‘나 하나쯤이야’ 라는 생각으로 시기가 넘을 때까지 미뤄질 수 있기 때문에,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라디오 증정이라는 캠페인을 생각하게 됐다” 고 취지를 밝혔다.또는 미주복음방송 (714-484-1190) 에 전화해 문의할 수 있고, 3월 1일부터 미주복음방송에 직접 방문해 서명하는 경우 라디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