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교계, 연합감사의 밤 은혜교회에서 성황리에 > 미주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미주교계뉴스] OC교계, 연합감사의 밤 은혜교회에서 성황리에

작성일 : 2022-12-01

페이지 정보

본문

3050차세대목회자다니엘기도회 리유니언 및
각 기관장과 회원 등 지역 연합의 장으로 마련

7aa404e90f255a7ad81339cc10dc8575_1669934177_9874.jpg
 


 펜데빅 기간의 침체를 벗어나 올  한 해를 형제연합의 아름다운 본을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오렌지카운티 교계가 2022년 마지막 달을 앞두고 다시한번 뭉쳐 연합의 힘을 보여주었다. 


 지난 11월27일  주일 오후 5시,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목사) 2층 친교실을 가득 메운 참가자들은 교협 회장인 심상은 목사의 사회로 시작한 1부에서 찬양을 시작으로 한 해를 돌아보는 연합 행사의 영상을 나눈뒤 한기홍목사의 메시지(데살로니가전서 5:16-18절)를 통해 목회에서 항상 기뻐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며 범사에 감사하라는 도전을 나누었다. 


 한기홍목사는 3050차세대목회자초청21일간다니엘새벽기도회 강사들의 리유니언 자리이기도 한 이날, 차세대 목회자들에게 목회속에 어려움은 분명하더라도 본문 말씀처럼 기쁨과 기도와 감사함의 중요성을 잃지 말라고 격려했다. 


 이날 순서는 대표기도를 정창섭장로(장로협)가, 축하연주는 은혜중창단(지경, 오위용 등 총 7인의 솔리스트)의 지금은 엘리야때 처럼의 힘찬 찬양으로 이어져 큰 박수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감사의 말씀은 최근 갈보리새생명교회에서 목회 은퇴를 하고 My Kids World(MKW, 고아선교 사역기관)선교사로 임명 받은 증경회장 민승기목사와 교협 후원회장인 김영수 장로 (은혜한인 교회, 칼러컴대표), 전도회연합회 회장인 신용안수집사가 전했다. 


 민승기목사는 은퇴와 함께 섬기던 갈보리새생명교회가 좋은마을교회(담임 신원규목사)와 연합하였음을 공표하며 그동안의 성원을 감사했고 김영수장로는 교협의 후원이사장으로써 섬김의 자리에 있게 된것을 감사했다. 신용회장 역시 전도회연합회가 42년쨰의 사역을 진행해 가면서 OC교계와 잘 연합하여 더 풍성한 열매를 맺게 된것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심상은 목사의 각 기관과 단체 및 참석자들의 소개 후 예배는 윤성원 증경회장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 됐고 이어서 2부 친교와 교제의 시간은 전도회연합회 이사장이며 교계연합의 홍보위원장인 윤우경 방송인의 사회로 진행됐다. 


 은혜한인교회에서 풍성하게 준비한 저녁식사 후 3050차세대목회자 강사 중 한 명인 서민수 목사가 새벽기도회 이 후 펼쳐지고 있는 자신의 목회상황을 간증하고 윤위원장은 각 테이블 별로 한 두명씩 선정, 2022년을 보내고 새해을 맞이하는 싯점의 소회 및 짧은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편 사전에 마련된 후원금으로 경품의 시간을 갖기도 했고 연말 선물을 나누며 서로 격려하는 시간을 갖고 교협 부회장인 미러클교회 박재만목사의 마무리 기도가 이어졌다


 OC교계연합의 주역을 감당하고 있는 기관들은 OC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심상은, 이사장 신원규, 이하 교협)과 OC목사회(회장 박용일, 이사장 김영찬), OC장로협의회(회장 김생수, 이사장 정재영),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회장 신용, 이사장 윤우경), OC여성목사회(회장 박정희, 고문 이선자)와 올해 창립된 세계기독교어머니기도회(회장 이선자)을 중심으로 효사랑선교회(김영창목사), GIFT(전달훈 리디아전), ReFounders United(대표 김수연), KACC(사무총장 샘신, 회장 민승기, 이사장 신원규) 등이다.


 각 기관들은 팬데믹을 지나면서 침체되었던 교계에 연합으로 부활절, 광복절, 말씀집회, 구제와 섬김을 목적으로 하는 골프토너먼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적극적으로 활동하면서 더욱 돈독한 관계로 발전시키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