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동안 공석이었던 크리스천헤럴드 미디어 그룹(회장 양준호 선교사) 총괄대표로 이성우 목사(전 미주성시화운동본부 상임 본부장, 사진)가 2022년 1월 1일 자로 새롭게 임명되었기에 공고합니다.
신임 총괄대표 이성우 목사는 한국에서 총신대학, 합동신학원, 플러신학교를 졸업했으며, 고등부 시절 CCC(고 김준곤목사 창립) 고등부대표로 활동을 시작하여 새생명훈련원장, 평신도 국장을 거치면서 고 김준곤 목사를 통해 전도와 선교를 위한 연합사역의 강도 높은 훈련과 기초를 쌓으며 기독교 21세기 운동본부 총무국장으로 섬겼습니다.
1995년 미주로 이민 온 후에는 당시 IMF로 어려원던 시기에 선교사후원미주본부(KAMSA)를 창립, 2년간 약 200만 달러의 기금을 마련하여 선교사들을 지원한 바 있고 예수위성방송 총괄본부장을 거쳐 KCMUSA의 CEO로 활약했습니다.
또한 고 김준곤목사가 한국 춘천에서 성시화운동을 시작한 후, 세계성시화운동전략회의에서 결정된 미주지역 첫 성시화 대회를 2007년도, 라스베가스에서 이끌어 내는데 주요 역할을 감당하며 미주성시화운동본부의 태동부터 지난해까지 16년간 섬겼왔습니다.
1977년 신문 창간을 시작으로 영상, 출판까지 모든 분야의 미디어 사역을 감당해 온 크리스천헤럴드가 신임 총괄대표 이성우 목사의 임명과 함께 새로운 선교적 기량을 더욱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Comments
Young jib kim
January 12, 2022 at 8:16 PM성실하시고 신앙심이 깊으시고 작은천국과같은 가정을 잘이끄시는 이성우목사님을 2022년 에 응원합니다.
Yong Won Kang
January 13, 2022 at 10:02 AM평생 선교 일선에서 쌓은 경험과 성실하고 충성스런 이성우목사님의 크리스천 헤럴드 총괄 대표에 취임하신것을 축하하며 새로운 큰 기대를 하며 명실공히 세상을 밝히는 [크리스천헤럴드]가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