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정주호스타트레이터 5월12일부터 미서부 간증집회 시작돼 > 미주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미주교계뉴스] 한국 정주호스타트레이터 5월12일부터 미서부 간증집회 시작돼

작성일 : 2023-04-28

페이지 정보

본문

어려운 성장기에 만난 하나님으로 인해 삶의 전환점 찾아
고 하용조목사, 김영길총장, 송중기등 유명인 피지컬트레이너
스타 트레이너 정주호건강전도사 약력

7e1b8fb7033614f3dc4cb9a74cf3383c_1682713418_5458.jpg
 

미혼모의 자녀로 태어나 청량리 경동시장 반지하에서 청소년기를 보내며 허약한 몸으로 학교에서는 왕따로 폭력에 시달리던 정주호 트레이너의 간증집회가 512 부터 527일까지 남가주 지역에서 개최된다.

정주호트레이너는 한국에서 알려진 스타강사이면서도 전국을 돌아다니며 하나님 말씀처럼 우리의 몸은 영을 담는 고귀한 '성전'임을 재확인 시키면서 ' 성전의 건강과 신앙' 관해 간증과 강연을 하고 있다.

 정주호 트레이너는 학교 2 부모님이 이혼하면서 충격속에 절망하면서 자살 시도를 거듭하던 중에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그이후 청소, 배달, 막노동, 대리운전등 30가지 알바를 하며 매일 술과 담배로 삶의 이유와 목적도 모른체 대학도 포기하고 청년기를 보냈다.

삶의 문제해결을 혹시나 유학생활속에 찾을 있을까 하는 심정으로 캐나다 밴쿠버에 정착하면서 운전수, 코인세탁소, 잔디깎기, 세차, 이민자 공장에서 일하며 유학생들과 이민자들 틈새에서 자존감 낮은 청년으로3년의 시간을 보냈지만 뚜렷한 길을 찾지 못한채 한국에 돌아갔다.

그러던 하나님을 만나면서 본인이 가장 좋아하고 잘하고 있는 운동이 바로 사람을 살리는 사명임을 성령님 감동으로 깨닫게 되면서 삶의 전환점을 찾게된다.

이후 온누리교회 하용조 목사님을 만나면서 목사님의 재활 전임 트레이너로 소천하시기 전까지 3여년간 정트레이너는 운동지도를 드리고 하목사님은 신앙 맨토링을 주시면서 삶의 확고한 목적을 찾게되면서 두란노와 CGNTV 사역과 전도집회 강사로 활동하게 됐다.

정트레이너는 한국의 송중기,이병헌, 다니엘헤니 유명 연예인은 물론 수영선수 박태환, 골프 최경주프로 한류스타들의 트레이너로도 알려져있다.  이번 집회는 512 금요일 나성영락교회를 시작으로, LA온누리교회, 산타모니카온누리교회, 코너스톤교회 등이고 오렌지카운티지역은 오렌지힐교회, 갈보리선교교회, 어바인온누리교회 등이다.

정주호트레이너의 자세한 일정문의와 초청을 원하는 단체는 press@christianherald.com 으로 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