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랜스제일장 로 교 회 ( 담임 고창현 목사)가 4월 21일 토요일 저녁을 시작으로 4월 28일(강사 노진준 목사), 5월 5일, 12일 총 4회에 걸쳐 “말씀 안에 힘을 얻는 특별한 토요일이라는 주제로 “토요말씀 부흥회”를 가졌다.
노진준 목사:전 한길교회 담임)를 시작으로, 강준민 목사(새생명비전교회 담임), 고창현 담임목사, 김한요 목사(베델한인교회 담임) 등이 순서대로 각각 부흥회를 인도했다.
고창현 담임목사 인도로 시작된 5일 세 번째 부흥회는 이 교회 찬양팀의 찬양, 정문자 장로 대표기도, 인도자 광고와 소식, 연합특별찬양 “내 영혼이 은총입어” 찬송, 고창현 목사 설교 등의 순서로 진행된 후, “하나님의 말씀을 씨름하는 자” 기도제목으로 합심 기도한 후 다함께 “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을 찬송한 다음 고창현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고창현 목사는 “참자유”(요 8:31-36)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세상은 우리에게 말한다. 정말 자유 하려면 우리가 우리의 인생의 주인이 되고 우리가 하고자 하는 일을 막는 자가 없을 때 참 자유를 경험할 것이라고 이야기 한다. 그러나 오늘 예수님은 요한복음 8장 본문말씀을 통해 그 아들이 십자가에 달려 죽고 부활하심으로 우리를 하나님의 아들로 만든 이것이 진정한 자유를 준다”며 “그 아들의 가르침을 붙잡고 말씀에 순종할 때 그 말씀이 우리를 지속적으로 자유에서 살도록 이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을 붙잡고 가는 삶이 될 것”을 당부했다.
김미경 기자
사진: 말씀 안에 힘을 얻는 특별한 토요일” 토요말씀부흥회가 열린 가운데 고창현 담임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Leave a Reply